부여 모바일 스탬프투어 새단장…명칭도 '百여사 투어'로

March 27, 2017

부여 모바일 스탬프투어 새단장…명칭도 '百여사 투어'로

O2O 여행 스타트업 두 곳이 손을 잡았다.

스탬프 투어 앱 ‘스탬프 팝’의 개발사 ㈜넥스트이노베이션과 여행 강의 플랫폼 서비스 ㈜여행대학이 콘텐츠 제휴를 체결하고 보다 풍성한 여행 정보 제공에 나선다.

양사의 제휴는 O2O 여행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해 사용자에게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여행대학 멘토들의 강의 콘텐츠는 카드형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스탬프 팝 플랫폼 내에 공개된다. 이로써 스탬프 팝 및 여행대학 이용자들은 각 분야 여행 전문가들의 지난 강의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접하게 된다. 양사는 이번 콘텐츠 제휴뿐만 아니라 여행 서비스에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함께 진행, 업계 내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라 전했다.

채널을 제공하게 된 스탬프 팝은 작년부터 부여 등 여러 지방자치단체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실시하며, 각지의 여행 정보, 버킷리스트, 여행 팁 등을 제공하는 여행 플랫폼 서비스이다. 스탬프 팝은 지난 11월 개최한 ‘제 1회 농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앱 창작 경진대회 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콘텐츠 제공을 담당하는 여행대학은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여행 멘토들의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는 여행 맨토-멘티 플랫폼 서비스다.

스탬프 팝 관계자는 “여행관련 스타트 업인 양사의 협업으로 여행 서비스의 저변을 넓히고, 이 후 다양한 방향으로의 협력을 통해 여행 업계에 O2O 서비스를 정착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yna.co.kr/view/AKR20170327133300063


Written by @Nextinnovation

넥스트이노베이션의 기술, 문화, 뉴스, 행사 등 최신 소식 및 넥스트이노베이션이 겪은 다양한 경험을 공유합니다.